그때는 2월27일 생일에 회사언니가 생일선물을 보내줬어!받아보니 조말론 바디크림!!! 내가 전에 모 유튜버의 추천으로 언젠가 사려고 찜해둔 것을 봤는지, 그걸 사준…솔직히 이거 누가 사줄 줄은 몰랐어..50ml에 4만5천원짜리 바디크림이라서…www 나도 조금씩 얘기하던 제품이었는데!!
나에게 너무 과분한 선물이라 무슨 향기도 뽑지 않아!그래서 서울에 갔을 때 조 말론 매장에 들어 시향한 베스트 1,2,3 보이고 주겠다고 해서 맡았으나 이것이 왠지..다 내 취향이 없어..그런 속에서 보인 삐오니!!작약 냄새 좋아하는 저로서는 시향하고 보그래서 맡아 보았는데, 역시 너로구나.피오 니로 픽!
나의 첫 번째 조말론은 바디크림이 되었다!
와글와글 내부도 새까맣다
너는 정말 작고 귀엽구나…
조말론 런던 피오니앤브러쉬 스웨이드 바디크림 50ml의 크기가 이정도인데, 감은 괜찮으세요? 아무튼 제가 듣기론 향수를 흘린 바디크림이라고 들었어요!!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안심+1구겨진 이유는 제가 스티커가 있는줄 모르고 뚜껑을 열려고 했는데 깨달았기 때문입니다..열어보니 캡이 하나 더 씌워져 있어 뚜껑이 더러워지지 않게 해줍니다.짜잔! 열어 쿤카쿤카만이라도 와, 이건 바디로션이 아니야.. 향수야… 향수 그 잡채로 이걸로 전신 바르면 인간 디퓨저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저는 향수 대신 사용하면 딱일 것 같아요!제가 이게 아까워서 많이 못 바르네… 손등에 살짝 떼어보니까 옅은 느낌이 아니라 딱딱한 텍스처의 크림이었다고 해서 오일리할 뿐만 아니라 보습이 돼서 막이 하나 흔들리는 느낌이에요.뷰티 블로거가 아니라 뭔가를 저렇게 보여드리지는 못했는데… 보습이 제대로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박스에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 오기 때문에 특별한 날의 선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향기는 싫어하는 사람은 없으니까??피오니향은 무게감있는 꽃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드실거에요 저같은 경우 샤넬 가브리엘향수와 제니퍼 로페즈글로바이향을 좋아하는데 참고해주세요!4~5만원대 선물로 추천하면서 저는 이만!!몰링의 조말론 런던 바디크림 한달 사용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조말론 런던바디크림 한달 사용후기 팁 안녕하세요! 상자 안에 있는 무언가의 모링입니다! 오늘은 조말론 런던바디크림의 한달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blog.naver.com조말론 런던바디크림 한달 사용후기 팁 안녕하세요! 상자 안에 있는 무언가의 모링입니다! 오늘은 조말론 런던바디크림의 한달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blog.naver.com조말론 런던바디크림 한달 사용후기 팁 안녕하세요! 상자 안에 있는 무언가의 모링입니다! 오늘은 조말론 런던바디크림의 한달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