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겨드랑이 탈모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정리

덥고 습한 날씨에 의해서 옷이 짧아지고 수영장이나 바다 등에 휴가를 낸 요즈음.탈모 관리를 하는 분이 많습니다.탈모를 할 때는 보통 쉐이버를 사용하거나 털을 녹이는 크림, 왁스, 레이저 탈모 등을 사용할 계획입니다.아무래도 털을 녹이는 크림이나 면도는 피부 표면에 올라온 털만 제거하므로 매일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표 끝이 오래가는 왁스와 반영구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레이저 제모의 쪽으로 관심을 돌릴 것이 많습니다.또 면도날이나 약품 성분에 의해서 피부가 자극 받아 털 노우염, 가려움이 생기기도 하는데, 와키는 굴곡 지고 있어 면도 칼로는 털을 미는 게 어려운 일도 있습니다.이런 이유로 오늘은 레이저를 이용하고 대전 옆의 털갈이를 희망 하는 분들에게 돕기 위해서 많은 질문이 있는 담보물에 대한 답변을 준비했습니다.어떻게 레이저로 반영구적인 탈모 효과를 나타낼 수 있나요?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옷이 짧아져 수영장이나 바다 등으로 휴가를 가는 요즘. 탈모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탈모를 할 때는 보통 면도기를 사용하거나 털을 녹이는 크림, 왁스, 레이저 제모 등을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아무래도 털을 녹이는 크림이나 면도기는 피부 표면에 올라온 털만 제거하기 때문에 매일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표과가 오래가는 왁스나 반영구적인 효과를 보이는 레이저 탈모 쪽으로 관심을 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게다가 면도날이나 약품 성분에 의해 피부가 자극되어 모낭염, 가려움증이 생길 수 있으며 겨드랑이는 굴곡이 있어 면도기로는 털을 깎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위와 같은 이유로 오늘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대전 겨드랑이 탈모를 원하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많은 질문이 있는 질물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어떻게 레이저로 반영구적인 탈모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까?

저도 과거에는 궁금했던 것이 있었는데, 간단히 풀어 설명하고 싶습니다.탈모에 쓰이는 레이저는 멜라닌 색소에 잘 흡수되는 빛(레이저)을 이용합니다.멜라닌 색소에 잘 흡수되는 레이저를 이용한 이유는 털 속의 검은 멜라닌 색소를 겨냥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레이저를 피부에 조사하면 털 속의 멜라닌 색소에 에너지가 집중하면서 고온의 열이 발생합니다.이때 발생한 열에 의해서 모근 측의 털을 생성하는 털 유두가 손상됩니다.만약 털 유두가 비가역적인 손상을 받을 경우 털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탈모 효과를 얻는 것입니다.정리하면 검은 털을 이용하고 모 유두에 타격을 주고 탈모 효과를 나타낸다고 생각됩니다.검은 털이 없는 경우는?

저도과거에는궁금했던게있었는데간단하게풀어서설명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탈모에 사용되는 레이저는 멜라닌 색소에 잘 흡수되는 빛(레이저)을 이용합니다.멜라닌 색소에 잘 흡수되는 레이저를 이용하는 이유는 털 속 검은 멜라닌 색소를 타깃으로 하기 위해서입니다.따라서 레이저를 피부에 조사하면 털 속 멜라닌 색소에 에너지가 집중되기 시작해 고온의 열이 발생합니다.이때 발생한 열에 의해 모근 쪽 털을 생성하는 모유두가 손상됩니다.만약 모유두가 불가역적인 손상을 입었을 경우 털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탈모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정리해 보면 검은 털을 이용해서 모유두에 손상을 주고 탈모 효과를 나타낸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검은 털이 없다면?

검은 털이 없는 경우 레이저를 아무리 많이 쏴도 탈모 효과를 보이지 않습니다.그래서 흰털, 왁스를 받은 직후 휴지기에 들어간 모공 속의 모유두는 손상되지 않기 때문에 한 번만으로는 절대 효과가 없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4~5주 주기로 반복 시술을 받음으로써 레이저 탈모를 받을 때 왁스를 받지 말라는 것입니다. 대전 겨드랑이 탈모는 몇 번 정도 받아야 하나요?

성별과 개인 차이가 존재하는데요.털이 별로 없는 여성의 경우 5회 정도면 거의 신경 쓰지 않을 정도로 털이 늘지를 않아요.그러나 남성과 털이 많은 분은 10회 정도 받으셔야 하기도 합니다.개인 차가 있으므로, 100%정확하게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통증이나 부작용은 어떻습니까?

겨드랑이는 통증이 심한 편은 아닙니다.마취 없이 받을 정도로 통증으로 시술을 받지 못한다는 분은 없습니다.모든 시술 및 성형에는 대소의 부작용이 나타나는 일이 있습니다.레이저 제모도 부작용이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

우선 열에 의해서 피부가 자극 받아 털 노우염이나 발적, 가려움이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그리고 마찰이 많이 발생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색소 침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열에 의한 화상의 가능성도 있지만, 겨드랑이는 모포의 깊이가 깊지 않다, 털이 수염처럼 많은 부위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부위에 비하여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됩니다.그리고, 시술 후에 땀이 많이 나온다고 말씀하실 수 있습니다.땀을 억제하는 털이 사라지면서 생기는 증상입니다.땀이 나오자마자 아래로 흘러가는데, 체감상 땀이 많이 나온다고 생각하게 됩니다.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겨드랑이 틈새 보톡스와 함께 시술을 받으면 좋겠어요.와키 레이저 제모 효과를 높이는 방법은 있습니까?

레이저탈모는 검은머리를 이용하여 탈모효과를 나타내는 시술입니다.따라서 레이저 탈모의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족집게나 왁싱 등의 행위는 피해야 합니다.

면도는 피부 표면에 있는 털만 깎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시술 직전보다는 2~3일 전에 면도하는 것이 좋습니다.반대로 피부 표면에 털이 길게 뻗어 있으면 열로 그을린 털이 피부를 자극하므로 시술 전 털을 짧게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겨드랑이의 경우 모포의 깊이가 깊지 않다, 한마리 산모량이 많지 않은 만큼 수염 부위보다 통상 효과가 빨리 나타납니다.그래서 매일 면도를 하거나 매주 한번 왁스를 걸거나 할보다는 경제적으로 시간적으로 효과적으로 가까우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습니다.지금까지 옆 레이저 제모를 희망하는 분이 잘 듣는 질문에 대해서 정리하면서 보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의문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다행이겠습니다.여성 원장과 남성 원장이 진료를 거들어 주면서 더 편한 원장을 뽑아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불명확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립니다.감사합니다。

겨드랑이의 경우 모낭 깊이가 깊지 않고 모량이 많지 않은 만큼 수염 부위보다 일반적으로 효과가 빨리 나타납니다.따라서 매일 면도를 하거나 일주일에 한 번 왁스칠을 하는 것보다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효과적으로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겨드랑이 레이저 탈모를 원하시는 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정리해보고 답변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여원장님과 남원장님이 진료를 도와주셔서 더 편한 원장님을 선택해서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