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선물 어린이 손목시계 어때요?
2018년을 보낸 후 맞이하는 2019년… 저에게 올해는 조금 더 특별한 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 1호가 3월이면 초등학생이 됩니다. 며칠 전 예비소집 일도 다녀왔는데 뭔가 가슴이 뜨거워져서 정말 컸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점점 아이의 생각도 커지는 걸 느낄 수 있어서 뭔가 좀 이상한 느낌이. 저희 1호는 이제 자기가 8살이 됐다고 해서 더 어깨에 힘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좋아할 아이를 위해 작게 선물을 하나 준비해줬어요. 새해 기념, 그리고 초등학생이 되는 기념을 하고 싶은 마음에서죠.
아이에게 어떤 선물을 전달하면 의미가 있는가 싶더니 며칠 전에 유치원에서 받아 온 방학의 책에 시계를 보는 활동이 있었어요.가르치지 못했지만, 좀처럼 시계를 맘대로 보거나 무엇보다 아버지의 시계를 원하고 놀고 있는 모습을 보고아이의 손목 시계를 선물했다생각했다.어디서 구매를 하면 좋을지 고민 끝에 평소 잘 가사이트의 하나인 아트 박스 POOM으로 구매했습니다.여러가지 제품이 있었지만 내가 선택해서 선택한 것은 베이비 워치요.프랑스의 교육용 아동 시계이며, 무엇보다도 댐이 아주 좋아할 만한 색감과 디자인을 지니고 있으므로 큰 고민 없이 바로 꺼내셨어요.역시 선물은 무엇?포장은 아닐까 생각합니다.포장에서 아주 깨끗하게 되어 있고,내가 떨렸어요.
몇가지 종류가 있어서 선택하는데 많은 고민을 했어요. 그런데 아이들 성향과 취향을 생각해보니 딱 이 제품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상자 안에 예쁘게 들어 있는데 우리 딸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선물로 이거 딱 맞는 것 같아요.
일단 핑크핑크, 또 1호 취향 저격을 해버렸어요. 우선은 3세부터 13세까지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되어 있기 때문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일찍 사주지 그랬어요.
시계줄을 보면 귀여운 컵케이크가 예쁜 색감과 함께 위치해 있는데 거기에 입체적으로 표현이 돼서 더 예쁘게 느껴지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아이들의 관점에서는 예쁘고 귀여운 디자인이 더 좋습니다…하하하.딱딱한 재질의 밴드가 아니라 폭신폭신해서 착용감도 좋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쓰는 제품이라 이런 것들도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보게 되는 것 같아요.앞에서 봐도 예쁘고 옆에서 봐도 예쁘고… 딸의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는 게 제가 봐도 느껴져요. 특히 베이비워치는 안전검사 과정도 거쳐 KC인증 마크까지 받은 제품이라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특히 제가 이 시계가 딱이라고 생각한 것은 바로 지금 시계에 관심이 많은 도담이 더 쉽고 즐겁게 시간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시간은 정확히 아는데 분에 따라 혼란스러워요. 베이비 워치는 분침의 숫자가 따로 적혀 있기 때문에 쉽게 시간을 기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시계 덕분에 도담이 시계를 제대로 볼 수 있어요.프랑스 수입 제품으로 오른쪽에 고정되어 있는 고정핀이 있는데, 그것을 제거한 후에 시간을 맞춰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시계가 작동하면 아이가 직접 착용하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14g 정도의 가벼운 무게라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프랑스 수입 제품으로 오른쪽에 고정되어 있는 고정핀이 있는데, 그것을 제거한 후에 시간을 맞춰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시계가 작동하면 아이가 직접 착용하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14g 정도의 가벼운 무게라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어린이 손목시계와 함께 동봉되어 있는 교육용 책자 및 정품 등록 카드가 들어 있는데 베이비워치 코리아 제품은 정품 등록 스티커가 모두 부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약 스티커가 없으면 정품이 아니라는 점. 그렇다면 A/S나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없으니 꼭 확인해주세요.어린이 손목시계와 함께 동봉되어 있는 교육용 책자 및 정품 등록 카드가 들어 있는데 베이비워치 코리아 제품은 정품 등록 스티커가 모두 부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약 스티커가 없으면 정품이 아니라는 점. 그렇다면 A/S나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없으니 꼭 확인해주세요.어린이 손목시계와 함께 동봉되어 있는 교육용 책자 및 정품 등록 카드가 들어 있는데 베이비워치 코리아 제품은 정품 등록 스티커가 모두 부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약 스티커가 없으면 정품이 아니라는 점. 그렇다면 A/S나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없으니 꼭 확인해주세요.이쪽을 봐, 저쪽을 보고 얼마나 좋아하는지… 오늘의 시계모델이 되어준 우리 1호!! 딱히 아이 팔에 크지도 않고 딱 좋은 사이즈! 게다가 색감과 디자인까지 아이들이 너무 만족해서 저도 기뻤어요.오늘 장에 슈퍼에 가는 데도 쓰고 간다고 자랑하는데…옷 모두 너무 너무 예쁘게 어울렸습니다.마트에 가도”어머니, 지금 몇시 몇분이야?”와 시계를 보고 계속 시간을 알고 주는데,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이제 매일 써도 되느냐고 물7살…다르죠, 8세의 아이!얼굴 표정에서 행복을 느꼈습니다.아이 어머니가 줄 선물로 아이의 손목 시계”베이비 워치(컵 케이크)”을 고르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예쁘고 교육적 효과까지 내가 더 마음에 드는 선물이 되었습니다..자세한 정보는 아트박스 제품 사이트로 GO자세한 정보는 아트박스 제품 사이트로 GO자세한 정보는 아트박스 제품 사이트로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