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사 아사쿠사지 도쿄의 볼거리
아사쿠사 아사쿠사지 도쿄의 볼거리
아사쿠사 일본 〒111-0032 도쿄도 다이토구 아사쿠사
아사쿠사 일본 〒111-0032 도쿄도 다이토구 아사쿠사
우에노 공원을 찍고 달려온 곳은 아사쿠사! 생각보다 하루 일정이 빨리 진행되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고 주말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아사쿠사는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도 외출하고 데이트로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우에노 공원을 찍고 달려온 곳은 아사쿠사! 생각보다 하루 일정이 빨리 진행되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고 주말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아사쿠사는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도 외출하고 데이트로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날씨가 매우 좋고 무보정 사진도 예쁜 아사쿠사는 카미나리몬과 나카미요 거리에 있는 아사쿠사지를 중심으로 한 거리입니다.절까지 가는 길에 다양하게 팔고 있는 기념품 가게가 많은데, 구경하기 쉬워요 그리고 인력이나 기모노 등 아사쿠사만의 이색 체험도 곳곳에서 볼 수 있었어요!나카미세도리 외에 이자카야가 모인 호피거리도 있지만, 호피는 일본 서민들의 술로(소맥…?) 이 호피를 파는 소맥거리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저녁 답례로 와서 간단하게 술마시기 좋은 곳이 많습니다.나카미세도리 외에 이자카야가 모인 호피거리도 있지만, 호피는 일본 서민들의 술로(소맥…?) 이 호피를 파는 소맥거리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저녁 답례로 와서 간단하게 술마시기 좋은 곳이 많습니다.카미나리몬에서 아사쿠사지 본점까지 이어지는 바로요 거리 나카미 세도리~! 너무 전통적인 기념품이 많죠! 아이스크림, 전병, 떡 등의 음식도 많기 때문에 하나씩 체험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센베이 : 밀가루에 계란과 설탕을 넣어 만든 반죽을 틀에 넣어 굽거나, 쌀가루를 쪄서 만든 반죽을 넓게 펼쳐 굽거나 튀긴 일본의 전통 과자, 그리고 센소지 입구 카미나리몬에 달린 3.9m 초롱 앞이 포토존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된 사진을 찍는 것은 포기했어요 ㅎㅎ카미나리몬에서 아사쿠사지 본점까지 이어지는 바로요 거리 나카미 세도리~! 너무 전통적인 기념품이 많죠! 아이스크림, 전병, 떡 등의 음식도 많기 때문에 하나씩 체험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센베이 : 밀가루에 계란과 설탕을 넣어 만든 반죽을 틀에 넣어 굽거나, 쌀가루를 쪄서 만든 반죽을 넓게 펼쳐 굽거나 튀긴 일본의 전통 과자, 그리고 센소지 입구 카미나리몬에 달린 3.9m 초롱 앞이 포토존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된 사진을 찍는 것은 포기했어요 ㅎㅎ하늘이 대단하죠? 왼쪽에 보이는 것이 아사쿠사지 오층탑입니다.높이 48m의 불탑으로 석가유골이 있다고 합니다.여기저기서 제비뽑기도 할 수 있지만 100엔에 제비뽑기는 흔들어 종이가 나오면 대길, 길, 반길, 우길, 말길, 흉의 7가지로 운세를 점쳐본다구요!저번에 놀러가면 가끔 하곤 했는데 생각보다 가슴이 나오는 비율도 높더라구요.음, 사람 실화야?이른 아침이나 조금 늦은 밤에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음, 사람 실화야?이른 아침이나 조금 늦은 밤에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참배 전에 평소대로 심신을 맑게 하는 풍습도 있습니다. 아사쿠사지 쪽에 가면 향기를 많이 마시고 연기가 나는 곳이 있습니다만, 몸에 나쁜 곳에 연기를 뿌리면 낫는다고 합니다!참배 전에 평소대로 심신을 맑게 하는 풍습도 있습니다. 아사쿠사지 쪽에 가면 향기를 많이 마시고 연기가 나는 곳이 있습니다만, 몸에 나쁜 곳에 연기를 뿌리면 낫는다고 합니다!참배 전에 평소대로 심신을 맑게 하는 풍습도 있습니다. 아사쿠사지 쪽에 가면 향기를 많이 마시고 연기가 나는 곳이 있습니다만, 몸에 나쁜 곳에 연기를 뿌리면 낫는다고 합니다!인파에 짓눌려 가는 길, 엔아사쿠사에 오면 항상 발견되는 경단을 간식으로 먹으러 갔습니다.어디 맛집 간게 아니라 그냥 보이는 곳!ㅋㅋ초분 가능한 단팥죽(간장단맛)으로 주문했습니다.탄산이 땡기는 맛이었는데 맛있었어요.생각해보니 실크 푸딩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안먹고 왔네요.그 밖에 시부야 핫플인 푸그렌 아사쿠사점, 몬자야키 맛집, 근처에 도쿄 스카이 트리 등 다른 볼거리도 많이 있습니다.반나절 정도 일본의 전통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로 도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아사쿠사 리뷰였습니다!